참소리 쓴소리

길러드 호주 총리, "K-Pop 때문에 지구종말?"

호국영인 2012. 12. 10. 15:35

 

길러드 호주 총리, "K-Pop 때문에 지구종말?"

 

호주의 줄리아 길러드 총리가 지구의 종말을 풍자한 영상에서 한국의 K팝을 종말의 징조로 언급해 화제다.

지난 5일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 유투브에는 '줄리아 길러드가 세계의 종말을 연설하다(Julia Gillard Addresses the End of the World)'라는 제목의 1분 정도 영상이 등장했다.

해당 영상 속 길러드 총리는 진지한 모습으로 "국민 여러분들께 알려드린다. 현재 지구의 종말이 가까워지고 있다. 좀비와 악령들이 출몰하고 K팝이 세상을 지배하는 마지막 일격이 다가와도 언제나 국민들을 위해 끝까지 투쟁하겠다"고 전하며 K팝을 언급했다.

대국민 담화 형식으로 발표된 이 영상은 오는 7일(현지시간) 트리플J 채널에서 방송되는 '세계 종말쇼(The End Of The World Show)'의 홍보영상으로 알려졌으며, 길러드 총리가 진지한 모습으로 직접 K팝을 언급해 눈길을 끈다.

한편 이 영상은 8만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함과 동시에 9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왜 K팝이 언급된 거지?", "K팝이 승리한다", "호주는 실제로 K팝의 팬들이 많이 존재한다" 등 길러드 총리의 언급에 흥미롭다는 반응을 보였다.

~~~~~~~~~~~~~~~~~~~~~~~~~~~~~~~~~~~~~~~~~~~~~~~~~

※ 세상의 눈은 정확하게 보고있는데 등잔밑이 어둡다고

    막상 우리나라에서는 진짜를 엄청나게 이야기를 하여도

    믿지를 않는 과오를 범하고 있다고 보아야겠지요.

    호주의 총리 말한마디를 흥미롭다는 것보다는 왜 그런

    이야기를 하였는지 생각을 해보아야겠지요.

 

    세계의 중심이 우리나라가 된다는 것을 많은 예언속에

    나와있으며 외국사람들도 모두가 인정을 하고있는데도

    막상 우리들 자신은 왜 인정을 안하는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