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신인촌 체험

호국인촌 은행나무

호국영인 2010. 10. 28. 20:56

호국인촌에는 은행나무가 여섯그루가 있읍니다.

은행이 열린나무는 세나무인데 이상한 일이 일어났읍니다.

어제 은행을 주우면서 저는 잎파리가 없으면 은행이 어떻게 될까요?

저는 그분과 은행나무 옆에서 한 이야기입니다.

그럼 그렇게 해보지요. 하시면서 그냥 웃으시면서 하신 말씀입니다.

호국인촌에서 일을 마치고 저녁에 집으로 왔지요.

아침에 저는 호국인촌에 가서 대문을 열고 들어서는 순간

너무도 놀라운일이 일어난 것입니다

바람이 불어서 떨어진것도 아니고 그냥 나무밑에 소복히 쌓여있는

은행잎을 보는순간 파란잎, 노랑잎 모두 다 떨어져

나무는 앙상하고 은행만 대롱대롱 매달려있는 모습을 상상해보세요.

시간이 가면서 그렇게 만들어지는 것인데...

어떻게 하루저녁에 그것도 은행나무잎만 다 떨어져 있는지

은헹잎만 소복히 쌓여 있는 그 잎을 쳐다보는 저는  

가슴이 두근거리고 안절부절 하면서 마당을 돌아다니다가

저는 사모님한테 전화을 하였읍니다.

다른집 은행나무잎은  모두 그대로 있는데

지금 호국인촌 은행나무잎이 모두 땅에 떨어져 있다는 이야기를 하였지요.

그분께서 그렇게 하셨겠지요. 누가 그렇게 하겠어요.하시며

어제 무슨일이 있었느냐고 하시길래

그분과 이야기한 이야기를 하였지요.그러니까 그렇게 되었지요.

자연을 움직이시는 분인것을 알면서 뭘 그렇게 놀래냐고 하시면서 웃었읍니다.

저는 두근거리는 가슴을 달래고 다시 은행나무를 쳐다보면서 

어떻게 하루밤 사이에 이렇게 앙상한 가지만 남아 있는 모습이

조금은 안쓰러운 마음이 들었지요.

곁에 있는 느티나무와 다른나무들은 잎들만 단풍이 들었지

잎파리들은 모두 그대로 달려있는것입니다

무서운 마음도들고 하루종일 안절부절 못하고 집에 왔읍니다.

알면 알수록 더 어려운 것이라고 말씀하시던 생각이 나는군요.

오늘도 저는 이렇게 보고 겪으면서 하루하루를 보냅니다..

 

'호국신인촌 체험' 카테고리의 다른 글

그분의 능력은 ?  (0) 2010.11.23
신기한 일들  (0) 2010.11.04
아가씨의염력치료  (0) 2010.10.25
자연을 움직이시는분  (0) 2010.10.17
난소암  (0) 2010.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