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이야기

중국예언서

호국영인 2011. 1. 24. 08:49

 

지구는 재앙-멸망 예언에 뒤숭숭! 실연되지 않는 5개 중국 예언서 화두!

 

 

지구는 재앙-멸망 예언에 뒤숭숭! 실연되지 않는 5개 중국 예언서 화두!


중국 예언서인 1300여년전 저작된 추배도(推背圖)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23일 방송된 MBC '서프라이즈'에서는 중국 당나라 때부터 전하여져 내려온 중국에서 일어날 60가지 예언이 담긴 예언서 추배도(推背圖)는 중국 기서(奇書) 중 하나이며, 추배도 마지막 사진이 사람의 등을 밀고 있는 것으로 추배도(推背圖)란 이름이 비롯되였다고도 하나 정확한 뜻은 밝혀지지 않았다고 전하였다.

놀라운 것은 추배도의 60가지 예언 중 55가지나 실현돼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아직 실현되지 않은 예언은 5개 남아있다.

제 56번째의 예언은 "날아다니는 것이 새가 아니고 헤엄치는 것이 물고기가 아니다. 전쟁이 병사들에 의존하지 않는다 이 전쟁은 기술의 전쟁이다. 끝없는 죽음의 연기와 버섯 그리고 우물바닥, 인간이 상상할 수 있는것이 아니며, 큰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더 큰 문제가 다가온다"고 적혀 있다. 일부학자들은 이 예언이 3차대전을 의미하고 있으며 태평양을 사이에둔 두나라가 핵전쟁을 벌이며 수많은 사람들이 죽는 것을 예언한 것으로 해석한단다.

제 57번째의 예언에서는 "극악한 사태에서 변화가 온다 키가3척인 아이가 모든 외국인들이 절을하게 만든다. 파란 서양과 빨간 동양이 싸울 때 신의 아들이 나타난다고한다. 이 신사는 평화를 가져와 전쟁이 멈춘다. 이믿을수 없는 천재는 두 나라사이에서 온사람이며 서양화된 동양사람으로 모든전쟁을 끝낸다"라며 인류를 구원할 인물이 등장할 것을 예언하고 있다고한다.

제 58번째 예언은 "큰문제가 해결된다 모든 외국인들이 포기했다 형제가 됐다.6~7개 나라들이 수백만리 소음이나 파도가 없다 형제가 돼었고 친구가 됐다. 평화가 왔다"며 전쟁이 끝나고 평화가 올것을 예언한다.

그리고 59번째와 60번째 예언은 평화가 찾아온 뒤 악을 행하지 않는자만이 구원을 받을 수 있다고 예언은 끝을 맺는다. 이는 달리 세계의 종말을 예언했던 기존 예언서들과 달리 평화로운 결말을 보여줘 사람들의 눈길을 끌고있다.

하지만 또 다른 역사 학자들은 추배도를 부정하기도 한다. 보존되는 과정에서 누군가 의도적으로 예언의 순서를 흩으려 놓아 해석이 어렵고 현존하는 추배도는 6가지 중 원본조차 확인할 수 없는 상황으로 신뢰도가 떨어지며 그에 따라 남은 예언이 모두 실현될 것이라고 장담할 수도 없다는 입장을 밝혔다고한다.

한편 최근 화성소년 대 재앙 예언, 지구 멸망 예언 등 예언들이 줄줄이 등장하면서 사람들의 마음을 불안하게 하고있다.

 

우리는 참으로 신기한 것은 어찌하여 우리나라에도 여러가지 예언집

    이 많은데 우리것은 믿지도 않으면서 다른나라것은 신임을 하는지...

     진짜는 우리것이 우리를 위하는 것이 더 많은 것인데...

     화성소년 대 재앙 예언, 지구 멸망 예언 등 예언들을 겁나하지 말고 

     자신의 길을 바르게 간다면 무엇이 걱정이겠습니까?

     자신이 바르지 못하니까 다음 세상에 대한 두려움이겠지요.

     얼마 남지않은 세상 정말 바르게 자신의 길을 걸어갔으면 합니다...

 

                       ***호국인촌까페에서***

'우리들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에 대한 이야기   (0) 2011.01.31
 세상은 눈과 물속에 잠기고 있는데  (0) 2011.01.29
하늘에 ‘거꾸로 된 무지개’ 등장해 화제   (0) 2011.01.21
그런사람  (0) 2011.01.18
운명과숙명  (0) 2011.0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