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산속으로...

* 그분께서 회원들을 위한 배려

호국영인 2013. 12. 18. 19:00

그분께서는,
우리가 눈이 있으되, 영혼의 혼탁으로 제대로 알아보지 못하고,
우리가 귀가 있으되, 영혼의 혼탁으로 제대로 알아듣지 못하고,
우리가 감각이 있으되, 영혼의 혼탁으로 제대로 느끼지 못함을 안타깝게 여기시어,
직접 보여주시고, 직접 알아듣게 확인시켜 주시고, 직접 느껴 깨닫게 해주시고자,
처음 알아보신 회원들에 의한 그 인연들을 따라 직접 그분의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분의 도와주심의 범위와 능력은 끝이 없다 할 것입니다.

1.건강문제 해결

그분께서는 우리들의 건강문제(난치성 질병, 불치병, 암, 각종 성인병 등등. 현대의학에서 불가능하다고 판단내린 질병 모두. 정신관계 질병 등등.)는, 성심성의가 가득한 회원에게는 손끝하나로 편안하게 해결해 주십니다. 이는 지금껏 어느 종교, 어느 모임과 단체에도 해낼 수 없었던 최초의 일로써 말이 아닌 행동, 즉 그분의 모두가 법력이기 때문입니다.

2.영혼의 진화 도움

그분께서는 우리들의 삶의 목적인 영혼의 진화를 위한 속결적이고 간편하고 실질적인 방법을 제시해주셔서, 우리가 알고 행함으로써 그 좋은 결과들을 스스로 느끼고 인정하며 회원누구나 그야말로 미래지향적으로 아무 의심 없는 편안하고 희망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항상 도와주십니다. 이는 나뿐이 아닌 조상님에 이르기까지 일생일대의 최상의 혜택이며, 기쁨과 고마움이 되는 것입니다.

3.대자유인이 되는 길 안내

그분께서는 우리들에게 각자가 태어나서 가는 곳, 즉 인생의 마지막 배가 닿고 영혼의 새로운 출발지를 분명히 알고 살아가야 한다고 항상 깨우쳐주시며, 살아감에 있어서 그 이유와 실질적인 방법을 하나하나 짚어주십니다. 그분께서는 삶에 있어서 몸뚱이하나에 대한 집착만 벗어 버리면 대자유인 될 수 있으니, 스스로가 만든 그물에 자신이 뒤집어쓰는 일을 하지 않아야 하며, 몸을 위한다는 것이 오히려 몸을 희생시키는 우를 범하지 말아야 하며, 그래서 몸뚱이하나 때문에 생겨났던 모든 화(禍-질병, 근심, 불안)를, 그분께서 파두신 지혜의 샘에서 솟아나오는 물을 마음껏 퍼가서 모두를 해결해서 대자유인이 되라고 일러주십니다. 이는 현생의 있어서 참된 행복을 느끼고 사는 법을 가르쳐 주신 것입니다.

4.명심사항 숙지

그분께서는 짧은 인생살이에서 한생각의 현명함과 잘못으로 인생이 성공과 실패로 나뉘어 지니 지금부터라도 올바른 잣대로 판단해야함을 우리들께 가르쳐주십니다.

1)올바른 종교관의 설정입니다.

그분께서는 부처님을 믿든, 예수님을 믿든 아무 상관하시지 않으시며 단, 부처님을 예수님을 넘어서야 한다는 철칙을 가르치십니다. 많은 종교지도자들이 부처님에 예수님에 종속된 관계로 가르치니 확실한 우상숭배가 되는 것이고, 그러다보니 부처님이래로 예수님이래로 모두가 영적인 우둔함뿐이라서 한집건너 교회요 골짝마다 절인데 이 땅에 평화는커녕 아귀다툼이 판을 치는 것이 당연한 현실이 될 수밖에 없는 법, 알고 보면 부처님 예수님의 역시 당신들을 넘어서야 함을 실제로 가르쳤으며, 또한 계산상 그렇게 되어야 모두가 성불과 완성을 이루어 극락 천당을 가게 된다는 이론이 성립되기 때문이라는 것입니다.  

2)가짜와 진짜를 구별할 줄 아는 눈입니다.

그분께서는 짧은 인생살이에 그나마도 조금씩의 영혼의 근기가 있어서 나름대로 영적인 진화의 중요성을 알고 도움을 받기위해서 종교를 가지거나 스승을 찾아나서 보지만, ①하늘에 구름한점 보고나서 하늘을 다 안다고 떠들어대는 다수의 가짜 승려들 ②책에 적혀있는 먹물만을 보고 그 글의 의미와 진리를 바로 알아 전하지 못하는 다수의 가짜 종교지도자들 ③아무 묘촉(妙觸)도 전하지 못하는, 아무 법력(法力)도 나타내 보이지 못하는, 본인들의 사소한 건강문제도 해결하지 못하면서 폼만 잡고 세력만 넓혀나가는 다수의 가짜 성직자들 ④그에다 세상이 혼란스럽다보니 온갖 사이비들이 나타나서 엉터리로 병을 고쳐준다고 속이는 다수의 가짜도사들, 그래서 가짜가 판을 치는 세상이다 보니 그 목표한 바를 실제로 이루기가 힘들고, 오히려 처음보다도 망가지기가 일쑤며, 나아가서는 본인뿐이 아닌 가족과 타인에 이르기까지 돌이킬 수 없는 영적 물질적 사회적 피해를 주는 것이 태반인 현실에서 가짜를 피하고 진짜를 아는 방법을 키워 주십니다.

3)자연환경의 변화를 직시할 줄 아는 안목입니다.

그분께서는 사람의 육신이 사는 곳이 지구의 땅덩어리인데 물질적 편리함과 풍요만을 추구하다보니 이제는 지구가 더 이상 지탱할 수 없는 현실이 되었으므로, 그 복원적의미인 지구밭갈이의 징후가 조만간 크게 일어날 것이니 우리들은 그 조짐을 신속히 읽어내고 대응하는 안목을 넓혀가야 하며, 그 구체적인 방법을 알려주실 것이라 합니다.

'우산속으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호국인은 어떤 분인가?  (0) 2013.12.18
* 그분에 대한 우리의 이해  (0) 2013.12.18
* 그분의 가르침  (0) 2013.12.18
* 그 곳  (0) 2013.12.18
* 나비의 꿈...  (0) 2013.1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