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체험 수기 ☆

49* 염력치료

호국영인 2010. 11. 23. 09:06

 

그분께서는...

미국에 살던 일본에 살던 대한민국에 있던 얼굴만 알면은

염력치료을 하시는분이십니다

그분의 얼굴만 보아도 자기인생에

큰도움이 된다는 화원스님이 한말입니다

그정도의 능력과 힘을 다가지고 계시기 때문에

모든일이 다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얼굴을 모르면 염력치료는 할수없는 일이니까요

단양집에 가끔 오시는분 중에

손사장님이라는분이 부산에서 오시는데

한밤중에 전화가 저한태 걸려왔습니다

숨넘어가는소리로 하는말 저 죽겠습니다

저좀살려주세요 하는소리가 정말 힘들어하는 소리었습니다

저는 바로 사모님한테 전화을 하였지요

그분깨서는 잠시 기다리라는말을 하시고는 잠시 있셔는데

다시 또 전화가 왔습니다 견딜수가 없다고

그분깨서 하시는 말씀이 너무 술이 과하여

짜내고 오셔다는 이야기을 하시는데

정말 이런일이 있을수있는지요

그시간에 단양서 부산까지 치료을 하신것입니다

10분도 안되었는대 손사장님한태 전화가 왔습니다 

여사님 저 살아습니다

너무도 신기합니다 하면서

그분께 감사하다는 인사을 하여달라고 전달이 왔지요

아침에 손사장님이 전화가 와서 하는말이 출근도 잘 하었고

몸이 거뜬하다면서 인사올리려 가겠습니다 하더군요

그때가 년말이라서 망녕히을 한다고

폭탄주을 마시게된 모양입니다

술을 많이 못하는 입장인데

그날따라 좀많이 하게 되여다면서

너무 취해서 견딜수가 없여다고 하더군요

염력치료을 처음 받아 보았지만 정말 이렇게 신기하게

하시는줄을 몰라다 하면서 감사하다는 인사을 하였습니다

저는 염력치료을 자주받고 있셔기 때문에

그 모든것을 이해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저는 사람들하고 대화을 하다보니

그분한태 누을끼치는일이 얼마나 많은지 모름니다

몇칠전에는 또 이런일이 있셔지요

그분하고 손님들이 오셔서 식사을 하는중인데 전화가 왔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여자분인데 다급한 목소리로

가슴이 터질것 같아서 견딜수가 없습니다

살려 주세요

하는 소리가 너무도 급한 목소리가 전화속에서 들리는것입니다

식사하시는 그분한태 전달 하기가 죄송하였지만

그여자분 목소리가 죽어가는 소리에

너무급해서 그분을 쳐다보고 있으니까

정말 죄송하여서 말을 못하고 있셔지요 

그런데 그분께서는 벌써 아시고 잠시만 기다리라고 하세요 하셔는데

10분만에 그여자분한태서 전화가 왔습니다

이제 좋아졌다고 조금전에 가슴에서 세번 헛 국역질을 하였는데

좋아 진다면서  곁에 계신손님들이 너무 놀라운 표정을 지면서

그 치료가 가능할수있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보고 그여자분 한태도 고맙다는 전화을 받았는데도

의아하는 표정이지만 믿을수없다는 생각이겠지요

그러나 저는 알고있습니다

보고 알고 겪고 있는사람입니다 이렇게 저는

그분한태 사람들의 고통을 치우해주는 역활도 서슴없이 하였지요

잠시 부산에 볼일이 있다면서

부산에 가신 이사장한태 전화가왔습니다

강사장이 급한 전화가 왔는데

강사장 딸이 쌍둥이을 낳다가 세식구 모두 잃게 되었다고 

다급한 전화가 왔습니다

병원에서 못산다는 답이 나온 모양입니다 

얼마나 급한지 전화가 다시 왔습니다

초을 다투는 일이라고 하여

또 저는 사모님한태 전화을 하여 사정이야기을 하고

그분이 들으시고는 잠시 보고 오시더니 하시는 말씀이

세식구는 못살리겠고 엄마와 아기하나 둘은 살려놓았으니 걱정하지

말라 하시면서 방으로 들어가셨습니다

들어가시는 모습을 보고 저는 합장을 하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고 인사을 올려습니다

그리고는 이사장한테 전화을 해주었습니다

저도 알고있는 강사장이기 때문에 그사람한태 빨리 전화 해주라고

엄마하고 아기하나만 살려다고

아기하나는 조금 늦어다고 하면서 소화기을 내려놓았읍니다

저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이런일이 정말 일어나는 일들이고 이렇게 해주고 계시면서

그분 힘은 과연 어느힘이란 말입니까 

혼자서 고민도 많이 했습니다

생각도 많이 했습니다

내가 이렇게 하는일들이 언제가는 이뜻을 이해 할날이 오겠지요

딸 살려주시고 아기 살려주고 감사하다고

그부모님들이 단양집을 찾아와

그분께 감사하다는 인사을 올려습니다

더많은 사람들이 염력치료을 받았습니다

이러한 일들을 저는 보고 행으로 움직이고있는 사람입니다  

그분은 어떠한분이신지 생각하고 또 생각해도

끝이 안보이는능력과 힘 

언제쯤 그분의 힘과 능력 

이수수깨기가 같은 일들이 풀리는지 모르겠읍니다

그날까지 저는 최선을 다 할것이며

그분한태 배운 지혜을 이웃들한태 전달할것입니다

 

' ☆2.체험 수기 ☆ ' 카테고리의 다른 글

51* 단양집에 정신력  (0) 2010.11.25
50* 모대학 교수  (0) 2010.11.24
48* 부산 조사장님  (0) 2010.11.21
47* 무한 에너지  (0) 2010.11.20
46* 삶  (0) 2010.1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