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소개방

밤하늘 북극광 속에 나타난 ‘외계인 얼굴’ 신비

호국영인 2012. 11. 22. 09:00

 

밤하늘 북극광 속에 나타난 ‘외계인 얼굴’ 신비...

 

 

북극광 속에 외계인 얼굴이?

우주의 신비로운 ‘이벤트’ 중 하나인 북극광을 촬영한 사진에서 마치 외계인을 연상케 하는 독특한 무늬가 발견됐다. 포토그래퍼 루리 벨르거시(29)는 지난 9월 아이슬란드 남서브 레이캰스반도(Reykjanes Peninsula)에서 북극광을 촬영한 뒤 집에 돌아와 결과물을 살펴보다, 녹색으로 빛나는 북극광 한편에서 ‘외계인의 얼굴’을 발견했다. 마치 하늘에 거대한 외계인이 떠 있는 듯한 환상을 주는 이 무늬는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할 만큼 신비로운 느낌을 준다. 신비로운 북극광과 외계인의 얼굴을 닮은 빛의 무늬를 한꺼번에 카메라에 포착한 벨르거시 역시 감탄을 감추지 못했다.

 

그는 “며칠을 기다려 북극광을 직접 본 느낌은 말로 설명하기 어려울 정도”라면서 “특히 ‘외계인의 얼굴’ 무늬는 어느 누구도 쉽게 볼 수 없는 놀라운 모습이라 더욱 신기했다.” 이어 “나는 모든 사람들이 평생에 한 번은 북극광의 아름다운 모습을 직접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루리 벨르거시는 지난 8월 화산의 생생한 내부를 포착하기 위해 아이슬란드의 휴화산 속으로 몸을 던져 작품을 만들어 낸 바 있는 젊은 작가다.

 

~~~~~~~~~~~~~~~~~~~~~~~~~~~~~~~~~~~~~~~~~~~~

※ 기다림이라는 것은 굉장한 인내라고 생각하네요.

    누구나 쉽게 접할수없는 북극광에 그것도 외계인의 얼굴이

    담긴 빛의 무늬를 찍었다는 것은 상상만해도 신비하지요.

    아름다운 행운으로여겨집니다.

    작가의 마음속 흐름을 보는이 마음에 전달되는것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