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소리 쓴소리

인간을‘좀비’로 만드는‘좀비총’러시아개발중

호국영인 2012. 4. 9. 09:23

 

 인간을 ‘좀비’로 만드는 ‘좀비총’ 러시아 개발중

러시아, '맞으면 좀비 되는' 총 개중...

                                    

러시아 과학자들이 사람의 정신에 영향을 줘서 ‘좀비 같은’ 상태로 만드는 무기를 개발 중이라고, 러시아의 총리이자 지난달 대선에서 차기 대통령으로 당선된 블라디미르 푸틴은 과학자들이 현재 전자파방사선(EMR)을 방출하는 무기를 개발 중이고 그는 이 새로운 무기가 핵무기와 비교하면 “정치, 군사적 이념적으로 볼 때 더 용인될 만”하다고 말했다.
다량의 EMR은 생체에 악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고 인간이 EMR에 노출될 시, 장기 손상과 함께 스트레스를 유발하거나 심지어 행동을 변형하기까지 한다.

모스크바의 군 예측 센터(Military Forecasting Center) 소속 아나톨리 츠가노크는 이 무기가 매우 심각하다면서 이와 같이 집중된 전자파를 맞은 사람의 “마치 뜨거운 프라이팬에 던져진 것처럼” 체온이 올라간 사례를 소개했다.
일부에서는 러시아 지도층이 중추신경계를 공격하는 이 무기를 시민들에게 사용할지도 모른다며 우려를 표하고 있다.
보도에 따르면 세르게이 세리크(43)란 남자가 이 무기로 공격을 받았다며 그 위력이 “매트릭스 영화에 나오는 것보다 몇 배나 강했다”고 말했다.

그와 그의 가족은 영국에 망명하려 시도하다가 자살한 것으로 알려졌으나, 그의 친척들은 실제로 살해된 것이 아니냐는 의문을 제기했다. 당시 현지 언론은 세리크가 정신병이 있다고 보도했다.
무기를 둘러싼 수상한 죽음은 이뿐이 아니다. 2년 전, 러시아 정보국 소속의 전직 소령이 사망했는데, 사망 직전 영국 정보국인 MI6에 이 무기 프로그램에 대해 발설했다고 한다. 

 

~~~~~~~~~~~~~~~~~~~~~~~~~~~~~~~~~~~~~~~~~~~~~~~~~~~~~~~

※ 사람들의 욕심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우리는 서로돕고 살수있으며 지구를 살릴수있는

    용도의 획기적인 것을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고

    어떡하면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면서 지구를 망가뜨리는 

    무기를 만들어 좀비를 만들려고하는 한없는 욕심뿐!!!

    이런무기를 만들라고 명령을 한사람은 세계를 한손에

    집어넣으려는 욕심인가요.

    정신들 좀 차리자구요.

    지구를 살려야 자신이 산다는 것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