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국신인촌

무려 1,600km 장거리…구글맵서 ‘동일 UFO’ 포착

호국영인 2012. 9. 30. 15:20

약 1,600km나 떨어진 서로 다른 구글 지도상에 똑같은 형태의 미확인비행물체(UFO)가 포착돼 화제와 논란을 동시 낳고 있다. 28일(현지시각) 미국 ABC 방송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무려 1,000마일(약 1,600km)이나 떨어진 텍사스주(州) 잭슨빌뉴멕시코주 아코마 푸에블로의 상공을 촬영한 구글의 지도 서비스에 똑같은 형태로 보이는 붉은색 UFO가 포착됐다.

↑ 구글맵 동일 UFO 포착

↑ 구글맵 동일 UFO 포착

 

첫 번째 잭슨빌 UFO는 같은 주 휴스턴 인근에 사는 안드레아 도브가 고모 댁을 방문하기 위해 지도 서비스를 이용하던 중 우연히 발견하고 ABC 방송 제휴사인 텍사스 동부 KLTV에 제보하면서 알려졌다. 그다음 UFO는 잭슨빌에서 차로 하루는 이동해야 하는 아코마 푸에블로의 스카이시티 카지노 호텔 인근에서 발견됐다. 이 사진이 어떻게 발견됐는지는 자세히 알려지지 않았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이들 UFO는 1950년대 저예산 영화에나 등장할 법한 고전적인 형태이며 반투명으로 뚜렷한 이미지는 아니다. 따라서 일부 네티즌은 이 사진이 햇빛이나 근처에 있는 맥도날드의 아치형 간판에 반사된 빛의 잔상이 찍힌 것이라고도 주장했다. 이에 현지 방송은 현장에 기자를 파견해 지역 주민과 인터뷰를 시도했고, 두 마을 주민 대부분은 "와!"라는 감탄사만을 난발하며, 사진을 찍으면서 이런 현상을 목격한 적이 없다고 말했다. 한편 이 방송은 논란이 되고 있는 UFO 사진을 제공하고 있는 구글 측에 직접 문의해 봤으나 아직 아무런 답변도 듣지 못했다고 밝혔다.

 

~~~~~~~~~~~~~~~~~~~~~~~~~~~~~~~~~~~~~~~~~~~~~~~~~~~~~~~~~

※ 요즘에는 UFO도 패션을 따라가는지 붉은색 노란색등등

    여러가지색으로 보이는 것은 하늘을 날면서 우리에게

    보여주려는 의도인지 모르겠지만 눈에 자주띄네요.

    가짜라고 치부하기보다는 왜 지구에서 떠나지를 않고 

    서울에까지 나타나는 이유를 생각해보았으면합니다.    

    UFO는 앞으로도 더 많이 발견될 것이라 생각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