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소리 쓴소리

헉! 사라진 내 물건, '또다른 지구'에 있다?

호국영인 2012. 6. 18. 09:39

(123rf)
헉! 사라진 내 물건, '또다른 지구'에 있다?

 

물리 실험 도중 사라진 중성자들이 평행우주로 갔다는 이론이 이탈리아 이론 물리학자들에 의해 제기되었다. 사이언스 데일리 보도에 따르면 과거 실험 도중 중성자가 소멸하는 비율이 자기장의 세기와 방향에 영향을 받는듯한 상황이 있었는데 이 점은 현존하는 물리학으로는 설명되지 않았다.

그러나 라퀼라 대학의 주랍 베레지아니와 파브리지오 네스티가 내놓은 이론에 따르면 이러한 현상은 중성자들이 평행우주 속의 ‘거울 입자’로 전이된다고 가정하면 설명이 가능하다. 이론에 따르면 평행우주로 전이된 입자들은 마치 진동하는 것과 같이 수초 내에 이 우주로 다시 돌아온다고 한다. 가설에 따르면, 이러한 형식의 평행우주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지구가 거울 입자’들을 잡아둘 수 있다고 한다.

이 이론이 성립하기 위해서는 지구가 0.1 가우스 세기의 ‘평행’ 자기장을 갖고 있어야 한다.
이 연구는 최근 유럽 물리학 저널 (European Physical Journal)에 실렸다.

 

~~~~~~~~~~~~~~~~~~~~~~~~~~~~~~~~~~~~~~~~~~~~~~~~~~

※ 세상은 점점 더 복잡해지는 느낌입니다.

    학자들이 많다 보니 이론도 많아지고 그 해석에 의하여

    평행우주로 전이된 입자들은 마치 진동하는 것과 같이

    수초 내에 이 우주로 다시 돌아온다 이러한 형식의 평행

    우주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지구가 거울 입자’들을 잡아둘

    수 있다고 하네요.

   

     물리학의 이론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를 할 수는

     없겠지만 사라진 내물건을 찾으러 또다른 지구로간다...

     앞으로 우리는 순간에 일어나는 것을 찾으러 우주로

     가야하는 시대가 열릴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