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소리 쓴소리

분열하는 UFO 포착

호국영인 2012. 2. 10. 05:25

 

분열하는 UFO 포착…

"불빛 바뀌는 모습이 신기해"(동영상)

 

 

▲분열하는 UFO 유튜브 영상 캡처

[엑스포츠뉴스=온라인뉴스팀] 분열하는 UFO 동영상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영국의
데일리메일은 9일 한 남성이 크기가 변하는 미확인비행물체(UFO)를 포착했다고 주장했다고 보도했다.

아이디 'Space999dude'로 알려진 이 남성은 지난주 런던 인근 템스 강 근처를 지나던 중 하늘에서 반짝이는 물체를 발견하고 캠코더로 이 물체를 촬영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영상을 보면 하늘에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번쩍거리며 빛의 모양이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마치 UFO가 분열하는 듯한 모습으로 보여 네티즌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남성은 "타원형 비행체의 빛의 크기가 바뀌면서 상공에 공중정지 해 있었다"며 "그것은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보트처럼 큰 움직임은 없었지만 빛의 모양과 크기가 변하는 것이 매우 신기했다"고 전했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새로운 UFO 영상이다", "불빛이 바뀌는 것이 정말 분열하는 모습이 신기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UFO 분열 영상 "요즘 너무 많이 발견돼"

 

UFO 분열하는 장면으로 추정되는 영상이 누리꾼 사이에 화제다. 영국 런던에 사는 한 남성이 지난 5일 런던 템즈강 하구를 지나던 중 UFO로 추정되는 커다란 빛의 덩어리를 포착했다고 9일 보도했다.

온라인상에서 아이디 'Space999dude'를 쓰는 이 남성은 "디지털 카메라의 40배 줌을 이용해 영상을 촬영했다"며 "UFO로 추정되는 타원형 비행체가 마치 배처럼 천천히 움직이면서 공중에 떠 있었으며 빛의 모양과 크기도 계속해서 바뀌었고 그는 "너무 멀리 떨어져 있었고 카메라가 흔들렸기 때문에 UFO라고 확신할 수는 없지만 빛의 형태가 바뀌는 것을 분명히 목격했다"고 덧붙였다.

 

 

그가 공개한 동영상은 53초 분량이며 영상만 봐서는 빛의 정체를 가늠하기 힘들다. 누리꾼들은 "날조된 영상(hoax video)"이라거나 "창문에 반사된 빛을 잘못 본 듯하다"며 시큰둥한 반응이다.


 

타원형 비행체의 빛의 크기가 바뀌면서

    상공에 공중정지 해 있었으며

    그것은 마치 물 위에 떠 있는 보트처럼

    큰 움직임은 없었지만 빛의 모양과 크기가

    변하는 것이 매우 신기했다고합니다.

 

    호국인 촌 우리는

    UFO가 분열하는 듯한 모습으로 보여 

    신기한느낌이드네요.

    그러나 요즘 너무 많이 발견되기때문에 

    시큰둥하게 여길지는 몰라도 그럴만한 

    이유는 분명있다고 생각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