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소개방

거제 국도서 지름 1m 크기 도로 함몰..통행 제한

호국영인 2014. 8. 24. 03:53

거제 국도서 지름 1m 크기 도로 함몰..통행 제한

오늘 오후 2시 20분쯤 경남 거제시 연초면 다공리 국도에서 도로가 함몰된 것을 지나던 운전자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함몰된 도로는 지름 1m, 깊이 2m 규모로 알려졌으며 인명피해나 차량이 빠지는 피해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경찰은 함몰된 부분이 있는 1차선 도로의 차량 통행을 막고 반대편 차선으로만 차량을 통과시키고 있습니다.

 

멕시코서 길리 800m 거대 균열 발생

멕시코에서 원인불명의 거대 균열이 발생해 화제가 되고 있다.
22일 미국 뉴욕데일리뉴스는 지난 15일(현지시간) 멕시코 북서부 소로나주(州) 에르모시요 인근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길이 800m, 최대 깊이 8m에 달하는 대규모 균열이 발생했다고 보도했다.

무인항공기 드론(Drone)에 의해 촬영된 영상에는 도로를 가로질러 갈라진 거대한 균열의 모습이 담겨 있다. 길이 끊긴 도로 앞에 차를 멈춘 주민들이 거대한 균열을 바라보고 있다.

현재 멕시코 경찰은 이 도로를 지나는 차량을 우회 통행시키고 있으며 거대한 균열의 원인이 무엇인지 조사 중이다. 조사관들은 "지난 10일 발생한 지진으로 인해 균열이 발생했을 것"이라며 "거대한 균열은 북아메리카판과 태평양판이 만나는 변환단층인 산 안드레아스 단층과 연관돼 있다"고 예측했다.
멕시코에서는 지난 2009년에도 산타마리아 후아굴코 지역에 생긴 작은 싱크홀이 계속된 지진으로 인해 1.5km에 달하는 거대 균열로 진행된 바 있다.

~~~~~~~~~~~~~~~~~~~~~~~~~~~~~~~~~~~~~~~~~~~~~~~~

※ 지금 지구는 이렇게 변하고 있다 

    사람들은 이답을 알고 정신들을 차려야 하는데

    물질만능에 정신을 잊어 버린것은 아닌지...

    안타까운 현실이다...